본문 바로가기

HumanRights

소비자에게 사기치는 LG U+ 고발 결정.


사람이 살다 보면 이런 저런 일을 격을 수 있겠습니다만 ...
이렇게 대놓고 거지같은 서비스로 받을거 다 받겠다고 장사하고 있는 꼬락서니가 마음에 안드는 업체가 생길줄은 몰랐습니다.
일적인 부분으로 마찰이 많았던 파란S사야 기계를 만드는 데니 제품을 안 사서 쓴다면 그만 이지만, 과연 벽독폰이나 만드는 회사에 이어 일반 전화선 속도 보다 못한 속도로 3G 라고 장사 하는 사기꾼들 업체를 써야 한다는게 너무 이해도 안가는 상황 입니다.

문제점
1. 3G 통신망 안테나가 떠 있어도 3G 망을 사용할 수 없음.
2. 통신망을 쓴다고 해도 속도가 20년 전 33.6Kbps 모뎀보다 못함.
3. 기본적인 통신 서비스 중 하나인 MMS 를 보낼 수 없음.
4. 클레임을 걸면 현재 지역(경기도 화성시)이 문제가 많다고 기달 달라고만함
 
이 문제점을 벌써 몇달 전 부터 지속적으로 해결 요청을 했습니다만 ..
3개월간 5천원 깍아 주는 것이 다 입니다.

해결을 위해서 저는 여러번 병맛 풀풀 나는 U+ 를 소보원에 고발 하기로 하고, 현재 통화내역 과 U+ 측에서 조취한 내역을 모두 보내 달라고 한 상태 입니다.

만약 일반적인 인터넷망 사업 이었다면 어땠을까요?
망을 제공하는 업체 와 망을 집까지 연결해서 사용자의 PC 나 기타 통신 기기와 연결이 되는 모뎀 또는 변환기 등을 받는 경우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기본 100Mbps를 제공한다고 하지만, 기본적으로 최고속도가 안나오는것 까지는 이해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30Mbps 도 안 나오는 회선에, 모뎀은 툭하면 동작을 잘 안합니다.
그나마 30Mbps 도 안나오는 회선으로 인터넷을 쓸 수 있으면 모르겠는데, 당췌 이 회선 자체를 쓸 수 없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일반 인터넷망 사업 이었다면 이 조건은 환불이 가능한 조건이며, 계약자가 부담금이나 위약금을 물수 없이 해지가 가능한 사항 입니다.
그럼에도 이 위대하신 사기꾼 집단인 LG U+ 는 소비자 보고 참아 보라고 하는거와, 모르니까 배 째세요식 대응 말고는 할줄 아는게 없습니다.

이들이 내세우는 The Ultimate 는 배짱장사가 최강급이라는 슬로건인지, 아니면 우리는 사기치는데 최고임! 이라는 슬로건인지 뭔지 모르겠습니다만. 이렇게 병맛나는 서비스로 어떻게 저런 장사질을 하고 있는건지 정말 궁금 합니다.

위약금 없이 해지는 불가능할지 몰라도.
적어도 저는 위와같은 상황과, 그간 U+ 에 전화 했던 내역 및 녹음내용을 소보원에 제출하고 고발할 것 입니다.
개인 하나가 업체를 상대로 소송같은건 못 하겠지만.
저와 같은 사람이 한둘씩 모두 모여 지속적으로 고발을 한다면, 사기꾼 집단들도 티끌만한 양심이 있다면 대응이라도 하겠지요.
그 대응이 당장 저에게 이로움을 주지 못하겠지만, 추후 또 저같이 사기꾼 집단에 속아 더러운 서비스를 쓰다가 홧병이 날 지경까지 갔다가 그나마 위약금 없이 해지를 받을 수 있는 그 날이 언젠간 올 것이라고 믿어 봅니다.

LG U+
당신들은 시대에 빛나는 합법적인 사기꾼 집단일 겁니다.
파란S사 처럼 군림하는 배알도 없을 뿐더러, 맨날 2,3위나 하며 위안을 삼은 더러운 비겁자들 입니다.

적어도 제 가족, 제 후손이 있다면. 다시는 LG 이름을 단 통신사, 통신기기 따위는 쓰지 않을 것을 굳게 다짐 합니다.
당신들은 모니터와 화학제품이나 팔아 장사 해야 성공할 그런 기업일 겁니다.
통신쪽. 손 때고 뻘짓 그만 하시면 참 좋겠습니다.

아마, 현대가 3차 가공 통신사업을 한다니, 그쪽에 매각을 하는게 길이길이 국가와 국민을 위해 빛날 업적을 남기는 기회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당신들은 그 악명높은 LGTelecom 에서 Telecom 을 버릴때 부터, 이미 개념과 양심은 물론, 통신개념도 모두 버린것입니다.
덤으로 LG 도 그만 벽돌폰 만들지 말고, 그냥 사업 접으세요.
P사 이름 박아서 판다고 한들 벽돌폰은 벽돌폰 일 겁니다.

이시대 진정 쓰레기 기업. LG U+ ... 길이길이 빛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