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떻게 할까/소프트웨어

Windows 용 iTunes 12.2 (64bit) 업데이트 오류

 오랜시간 기다리던 드디어 ...

iOS 8.4

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덤으로 iTunes 12.2 가 업데이트 되었는데 ... 아래처럼 오류 떨렁 내고 맙니다.



 아놔, 애플의 이 시덥지 않은 문제점은 언제 안볼수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Linux 버젼 내 놔 주는 것도 아니고 ... 애플 자체 하는 짓은 참 양X치 같지만 그렇다고 안드로이드를 메인으로 쓰는건 이미 서브로도 많이 쓰는지라 그리 내키는 일도 아니다 보니 계속 진행 해 보도록 합니다.


 먼저 itunes.com 으로 이동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에 메뉴에 보이는 Download iTunes 를 선택 합니다. (설정에 따라 우리말로 나오는 경우도 있어 보입니다만, 저의 경우는 계정과 설정이 모두 미국으로 되어 있으므로 아래처럼 표시 됩니다)



 그런다음 아래 처럼 쓸데 없는 옵션 다 끄고 다운로드만 선택 해 줍니다. 이메일 같은거 받아 봤자 다 광고가 대부분이라 이메일을 쓰지도, 받는다는 체크 표시도 모두 끄고 받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iTunes 가 열려 있다면 닫아 줍니다. 그리서 다운로드 받은 새 파일을 실행 해 줍니다.




 마지막 까지 문제 없이 설치 되면 이제 iTunes 12.2 면상을 보면 되겠습니다.



 가끔 안드로이드 음악 기능이 편하다 느낄때는 있지만, 음악 들어가는게 30GB 넘어 가고 하면 안드로이드는 지옥을 맛보는지라 오히려 아이폰 쪽을 선호 합니다. 게다가 iOS 8.4 에서 바뀐 음악앱은 매우 좋아진 편 이기에 더욱 더 손이 갈 수 밖에 없는 상태 인지라 극단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계정으로 사용하시면서 온라인 라디오 기능을 좋아 하신다면 3달 공짜에 추후 한달 9.99USD 로 구독한 사람의 라디오를 많이 들을수 있다고 하니 이런거 좋아 하시는 분들에겐 희소식이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