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작업한 것들/소프트웨어

AnyStreaming Win32 DirectX10 Client Version 0.3.7.62




  MinGW version 5.2 (g++ version 4.9.2) 로 MultiCore Intel/AMD 에 맞게 빌드된 바이너리를 공개 합니다. 문제는 이 바이너리는 제가 만든 AnyStreaming 이 없으면 무용 지물 이란 것이 단점 이겠지만 ...

 DirectX 10 이상을 지원 하는 Windows 에서 구동 되며, 일반 RTSP 서버에도 연결 해서 쓸 수 있습니다. 이때 config.xml 을 수정 하여 접속 할 수 있으나, 실제 사용은 2번쨰 모드 (눈 모양 아이콘) 으로 접속 해야 시청이 가능 합니다.

 지원 되는 비디오 모드는 FHD, HD, qHD, nHD 이며, fullscreen 의 경우는 모니터 해상도 전체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창의 위치는 상단 부분을 잡아 끌면 이동이 되며, 눈 모양의 아이콘으로 들어간 View mode 에서는 전체 윈도우의 왼쪽으로 부터 90% 가 모두 마우스로 잡아 끌면 이동이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혹시라도 Game Mode 로 들어간 경우는 현재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메인으로 돌아 가니 참고 하시기 바라며, 서버가 연결이 안되는 경우는 해당 모드에 모두 진입이 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CES 에서 데모용으로 만들어진 것이나, 실제 AnyStreaming 용 PC client 이기도 합니다.

 Windows10, Corei5 기준으로 FullHD 비디오를 디코딩 하는데 소요 되는 CPU 자원은 약 20% 이며, 메모리는 100MB 아래로 사용 하게 됩니다.

 사용된 라이브러리와, 오디오 소스 (배경음악이나 클릭 소리) 등은 res 폴더 안의 각 TXT 를 참조 하시기 바라며, libffmpeg 은 2.8.2 버젼을 yasm 으로 컴파일, SSE 와 같은 SIMD 명령어를 쓰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소스는 설정 부분등이 내부 GUI 로 완료 되면 BitBucket 의 회사 계정으로 공개 하려 합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파일에서 받으시기 바라며, 연결시 방화벽 허용을 해야 합니다.

실행 바이너리가 큰 것은 종속성 있는 모든 걸 static build 해서 덩치가 좀 크네요.


as_win32_dx10_mingw_ver0_3_7_62.7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