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작업한 것들/소프트웨어

FM123GUIP v0.1.1.8 한글 지원.



Version 0.1.1.8 업데이트를 기록 합니다.

내부적으로 버퍼를 10중으로 만들 수 있으나, 버퍼를 나눠 쓰는거 자체가 문제가 되는거 같기도 해서, WASAPI 로 갈아 타는게 나을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크기를 최소로 줄였을 경우.


기본 실행시 크기

 버젼 0.1.1.7 로 부터 개선 된 점은 실행시 목록이 만들어 져 있을 경우 바로 재생을 시작 합니다. 그외 나머지는 0.1.1.7으로 부터 그리 큰 변경이 없습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에 0.1.1.7 을 대체 해 두었으나, 64bit 용 이며, 특정 CPU 에서는 구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버젼 0.1.1.7 부터 우리말 지원을 기본으로 OS 에 따라서 (불완전 한 방법) 지원 하도록 하였습니다. 사실 별거 없고, OS가 Korean 이면 맑은고딕을 기본으로 쓰도록 한것 이기에 대단한건 없는 듯 합니다.


 하지만 0.1.1.7 부터는 이미지에 보이듯이 컨트롤을 만들어 넣었습니다 !



 마우스 포커스에 따라 alpha 처리를 다르게 해서 밝아지는 효과를 넣었습니다. 이제 남은건 파일 목록을 탐색기에서 drag & drop 으로 생성 하도록 하면 될 듯 한데, 이걸 하려면 또 많은 작업을 해야 하는 관계로 다음 버젼으로 기약 해야 겠습니다.

 물론 다음곡, 이전곡 듣기 가능 합니다 :)


테크 데모 다운로드

fm123gui_0118_win32_64_bin.7z



이번 버젼은 Windows 32bit 를 지원 합니다. 64bit 용 이며 일부 CPU 에서 구동이 안될 수 있습니다.

실행 방법은 실행 전 탐색기에서 재생하려는 여러 폴더를 fm123gui.exe 에 끓어다 놓으면 목록이 내부에 생기고, 재생 버튼을 한번 더 눌러 주면 됩니다.

테크 데모이다 보니 모자란 기능을 완성한 제품으로 보진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최신 소스코드

https://github.com/rageworx/koobar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