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그렇듯 개발자들에게 지식창고인 Source Forge 에서 소스를 다운받고있을때 저에게 뭔가 흥미가 넘치는 광고를 보게 돕니다... 아 저 아기의 표정 ... 어떻하면 좋을까요 ? ㅋㅋㅋ

트레일러만 보고 알수 있는 걸로 보아 대충 이런 게 아닐까 하는데요-

이 이야기는 의리로(?)똘똘 뭉친 어느 도시의 남정네들의 "우리 라스베가스로 가서 미친듯이 놀아 보자규!" 라는 단순한 목적으로 그들이 라스베가스를 찾은 다음날 부터 벌어지는 놀랍고 흥미진진한 이야기 이다.

로 보입니다.
이 영화는 Old school 과 Starsky & Hutch 를 감독한  Todd phillips 감독의 작품입니다.
Old school 과 starsky + Hutch 에서 등장했던 배우들과 스토리를 기억하신다면 이 감독의 영화적인 느낌은 "아하-" 벌써 당신의 머리속에 떠오르고 있어야 한다는 말이 됩니다.

트레일러로 부터 몇가지 영상을 가져와 본다면 아래와 같이 추천할 수 있겠네요.

이보게 친구, 난이미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네.

앗효-우리 멋진 밤을 이곳 라스베가스에서 날뛰어 보자규!

응?

지지직 .... ????

어흥 - (데체 이 호랑이는 왜 호텔방에???)

Am I missing my tooth? - 나 지금 내 이빨 잊어 먹은거야??

아니 데체 이 아가는 누구???

What is going on !!!!!! - 아 된장 뭐 어찌되가는거야 !!!


Hangover 는 단어적인 의미로 숙취를 의미 합니다.
제목이 그렇듯 이 영화는 불쌍한 이 남정네들로 부터 발생한 알수없는 "Last night" 그 짧은 순간에 벌어진 일들로 부터 생노가다를 하게 되는 인간적이고 감동적인 생 노가다 버라이어티 영화가 된다는 말입니다. 
즉, 코미디물이란 거죠 -_-;

트레일러를 보면 마지막에 까메오로 핵폭탄주먹 아저씨가 등장함은 물론 한 명이 속삭이듯 "he still got it" 라고 외치죠 ... 
친구하나가 스치듯 맞은 주먹에 나가 떨어지는데 당연 그런 말이 나오겠죠 ^^;

국내에 언제 들어오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무척 재미 있을 것으로 사료되네요 ~
연인이 있다면 함께 징하게 웃고 나올 수 있는 영화로 무척 기대됩니다.

아래는 WB 사에서 가져온 트레일러를 올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견족자K rageworx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