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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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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Sound 전역 오디오 생성 방법. DirectX Sound 에서 기본적으로 버퍼를 생성 하는 부분에서 보통 다음과 같이 한다고 SDK 를 통해 알고 있었습니다만 이렇게 할 경우, 현재 CooperativeLevel 로 지정된 윈도우의 포커스를 잃을 경우 갑자기 소리가 안나옵니다 ! ZeroMemory( &dsdesc, sizeof( DSBUFFERDESC ) ); dsdesc.dwSize = sizeof( DSBUFFERDESC ); dsdesc.dwFlags = DSBCAPS_STATIC | DSBCAPS_CTRLPOSITIONNOTIFY; dsdesc.dwBufferBytes = size; dsdesc.lpwfxFormat = &wavfmt; 그래서 구글신에게 찾아 보니, 버퍼 생성시 하나의 flag 하나인 DSBCAPS_GLOBAL..
Coming soon FLTK MPG123 GUI player. 이전부터 만들고 싶었던 아이폰 플레이어 답게 생긴 mp3 player 를 만들기 시작 했습니다. fl_imgtk 에서 만든 그래픽 처리 등등을 이용해서 앨범아트에 알파 마스크 씌어서 주변을 깍을수도 있고, 특정 크기로 모두 통일시킬수도 있고 하다 보니 제한된 영역 내에서 멋지게 표시되게 할 수 있는 처리 방법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mpg123 에 Direct X sound 를 붙여 보았는데, 나쁘진 않습니다만, DirectX 가 현재 할당된 윈도우의 포커스가 벗어 나게 되면 소리가 안나오는 관계로 결국 WASAPI 나 다른 방법을 써야 하게 되었습니다. 아니면 DXsound initialize 할때 다른 handle 을 넘겨 주면 되는건지 .. ??? 아무튼 GUI 는 그리 제 능력 안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