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28

(2)
가난한자에게 4 unit IEM을, KZ-ZS5 IEM 어떤 제품인가? 가난한 저에게 알리라 불리는 세계의 공장 에서는 예전 같았으면 상상도 못 할 그런 제품을 초염가에 뱉어 주는 기염을 토하고 있으며, 반면 대체 이런걸 어떻게 이 가격에 만들까? 라는 의문도 주는 새로운 제품을 구매 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개인적으로 리뷰한 제품은 바로 KZ (Knowledge of Zenith) 사의 새로운 2x2 IEM 입니다. 왜 2x2 인가? 면, BA 가 2개, Dynamic 이 2개가 들어가 있는 제품이기 때문 입니다. 요즘 보통 BA 1개에 Dynamic 이 2개씩 들어가서 저음괴물을 빨간쌀 이름 붙이는 회사가 만들어 내거나 하는건 자주 봤습니다. 또는 Senfer 같은 회사는 2개의 BA 에 1 개의 Dynamic 까진 만들어 내는걸 본거 같습니다만 ... K..
Polygon Fill, Anti-Alias 적용 폴리곤 채우기 이전의 폴리곤 채우기를 만든 후, fl_imgtk 를 업데이트 하다 보니, 부드러운 alias 처리를 한 polygon 을 만들어 볼 필요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생각을 해 본 후, 빠르게 도달한 방법은 보통 게임에서 많이 쓰고 있는 Full Screen (여기선 Full Image) Anti-Alias ! 그냥 그리려는 이미지를 4배 ( 실제 변 길이는 2배씩이나, 실제 메모리는 4배가 됩니다. 즉, 2x2 에서 4x4 가 되면 면적은 4배가 되는 원리 ) 크게 만들어 두고 여기다 그리려는 좌표를 두배씩 연산해서 그린 다음, 이걸 다시 fl_imgtk 의 fast rescale 엔진을 이용해서 Bicubic resize 를 적용하면 되는 것 이었습니다. OpenMP 를 사용하기 때문에 오래 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