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라는 회사는 제가 어릴때 까지만 해도 대한민국에 최고의 기업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그냥 속은 것 이었습니다.

엄청난 범죄자들이 그냥 기업이라 하나 만들어 놓고, 독립군 잡는 일본군에서 장교질 하던 매국노가 독재질 하면서 키워준 더러운 회사 였던 것 입니다.

그리고 그 더러운 짓이 너무 익숙해 졌는지, 쓸데없는데 똑똑한 머리를 굴려 온갖 보이지 않는 범죄를 뒤에서 조작질이나 하고 있었던 겁니다.

그래서 저는 자진 불매 운동의 일환으로서, 기존에 남양, 농심, 팔도, 한국 야쿠르트 등의 독재자의 망령과 연관된 더러운 기업들에 이어 삼성이라는 국민들을 호구로 아는 더러운 기업에 대한 불매에 십수년간 동참 해 왔습니다.


삼성이 만들면 다르죠. 암, 다르고 말고요.

반도체 분야야 먼치킨이라 이거 들어간거 안들어 간걸 가려 살려면 다 뜯어 보고 해야 하니 방법은 없어서 거기 까지는 불가능 할 테니, 적어도 겉에 삼성이라는 저 더러운 문구가 들어간 제품은 쓰지도, 사지도 않으려 아주 오래동안 애 써 왔습니다.

그런데, 막상 눈을 돌리면 세상엔 저 더러운 기업 말고도 대체제가 많습니다.

친구들 중에도 다 똑똑한 친구들만 있으면 어떨까요? 워 ... 질릴 겁니다.

물론 전자제품이야 좋은거 쓰는게 최고 목적이라고 하겠습니다만, 글쎄요, 저 더러운 기업에서 만드는 게 항상 최고인가요? 2018년엔 저 더러운 이름 달고 나오는 제품 말고도 좋고 좋은게 널렸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은 더욱이나요.

정치쪽을 보면 우리는 좋은것을 뽑는게 아니라 차악을 선택 하는 것이 공통된 생각 일 겁니다.

물론 작년에 국정농단을 하던 어떤 뚝배기 안 우동사리를 대체 무슨 용도로 썻는지 모를 늙은 여우가 저를 포함한 많은 촛불을 든 사람들과, 헌법재판소에서 탄핵을 당해 엄청난 범죄의 댓가를 치루기 위해 빵에 들어가 있는 것과 더불어, 그 존재에 뒷돈질 주며 국민연금까지 말아 먹은 어떤 재벌3세를 보자면 속이 탑니다.


[안구테러 주의보] 면상은 일부 가림


그렇지만 저런 멍청이 4년 에 나라에 모든걸 다 팔아 쳐 먹고 지 배나 불리다 걸려서 곧 같이 빵에서 평생 썩을 어떤 화살코 가진 일본 오사카 태생의 '자칭 포항에서 태어난 더러운 욕심쟁이' 의 5년 까지 합쳐서 거의 10년의 고생길을 겪었기에 지금 참 자랑스러운 우리나라를 부끄럽지 않고 으쓱하게 만들어 주는 지도자를 잠시 얻을수 있었습니다.


즉, 어떤일이든 고생이 따르다 보면 좋은일이 찾아 오기 마련, 고진감래(苦盡甘來) 라 하겠습니다.

그런 이유로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이 더러운 브랜드 제품은 내 자발적인 행동으로는 구매하거나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런 더러운 기업에 돈을 받아 딸랑이 짓이나 하던 함께 더러운 언론이라 불리던 것들 또한 자발적인 불매 운동에 참여 하겠습니다.




 일본놈들이 우리나라를 쳐들어 와서 많은 조상들을 짓밟을때, 또 다른 조상님들은 나라의 독립을 위해 희생하시고 고생하셨으며, 우리는 그 분들의 노력으로 지금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물론 미국이라는 강대국이 자력으로 독립을 하기 전에 일본을 굴복 시키는 바람에 남은 매국노들이 지금 이 나라에서 떵떵거리고 있는 더러운 꼴을 보게 만든 원인이 되었지만, 적어도 그분들의 노력이 없었으면 지금보다 더 끔찍한 현재를 보게 만들었을지도 모릅니다.

 그 당시만 해도 직접 독립운동에 참여 하지 못했지만, 자랑스런 태극기를 마음에 품고 다 함께 독립을 염원하며 작게나마 독립운동에 참여하던 많은 국민들이 있었을 것이고, 저 역시 그분들의 뜻을 받아 나라를 좀먹고, 더러운 일부 정당과 정치인들 및 쓰레기 언론들을 뒤에서 조정하며 국민들을 호구로 만들어 그들만의 '개 돼지' 로 조정하려 한 반국민적인 더러운 업체를 평화적으로 반대하기 위해 적어도 불매를 하는 것 입니다.




불매운동?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저 더러운 로고 찍힌 거 말고 다른거 사면 됩니다. 독립운동을 돕던 LG, 독립유공자에게 조용히 생활지원을 하고도 마케팅에 활용 못 하는 바보같은 LG 같은 회사 사면 되고, 사실 가전쪽은 LG 를 저 더러운 회사가 따라나 갈 수 있나요? 퍽이나...

 스마트폰? 어차피 안드로이드 아니던가요? 모자라지만 LG, 아니면 이게 싫으면 Google 에서 나오는 제품, 이것도 싫으면 타국에서 만들어 내는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가 아닌것들도 있구요. 어려운 부분일수도 있지만, 결국 저 더러운 회사 제품을 산다는 것이 애국이 아니란 것을 알아야 하는게 중요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