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및 분석/하드웨어

골귀+신우테크 = T-PEOS H-100 탄생.



신우테크 에서 골든이어스(골귀) 와 합작 하여 만들어 낸, 국내 최초 reference 급 하이브리드 이어폰이 탄생 하였습니다.

제품 이미지는 모두 골든이어스에서 다음 링크에서 가져 왔습니다.


[제품 소개]

http://ko.goldenears.net/board/index.php?mid=GR_Earphones&document_srl=2158522


[제품 측정]

http://ko.goldenears.net/board/index.php?mid=GR_Earphones&document_srl=2159080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BA + Dynamic) 제품이다 보니, 케이스가 너무 과하게 고급스러운게 아닌가 할 정도 인게 특징이자 단점일 듯 합니다만 ...

가격이 20만원~22만원 선에 책정 된다고 하니, 이 또한 놀라운 가격이 아닐수 없어 보입니다.

비슷한 제품으로 AKG 가 100만원이 넘은데다 측정치는 그냥 BA 이어폰 보다 나은게 없었던 점을 짚어 보면, 이 제품이 가지는 성능은 국제급 이란점 입니다.




BA 를 사용한 이어폰들이 가지는 흔한 22KHz 를 넘지 못하는 벽을 넘었으며, 전체적으로 balance 가 어우러진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9~10KHz 부분에서 치솟는 듯한 느낌이 있지만, 이는 이 제품의 특징 정도로 보일 수준이라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이어폰이 2~3KHz 부분이 전체적인 주파수 대역보다 모자란 부분에 비한다면 이 제품은 정말 골귀 회원들이 원하는 reference급 에 근접한 것이 아닐까 하네요.


신우테크 측에서 몇몇 회원들에게 제공&사용기 작성을 진행 한다고 하는데 ..

과연 ... 누가 될련지 궁금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