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등등등

무자비한 STEAM(Valve), 2013년 마지막을 악마의 할인으로 초대 !



 언저네 그러하듯, 연례행사 여러번 해서 해외구매를 하게 만드는 Steam 의 가을 할인판매가 시작 되었습니다. 분명 여름휴가 세일에 엄청 정신 못차리고 구매목록을 채운듯 한데, 그 악몽을 다시 불러들이는군요.

 할인판매엔 역시나 ... 패키지로 바보같이 엄청 비싸게 줬던 악마의 Skyrim 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가격은 무려 USD 7.49 ! 환율+카드 수수료 해도 만원이 안되는 가격이네요 ... 정말 무서운 곳 입니다.


 언젠가 부터 게임을 모으는 것이 게임화 된 Steam 사용자들은 .. 이제 달리셔야 겠습니다. 저는 그간 HumbleBundle 덕분에 대량으로 불려 놔서 훅- 하고 정신줄 놓는일이 좀 줄어서 다행이네요.


 2013년 12월3일 (미국시간) 까지 할인이 미친듯이 될듯 하니 ... Game collector 님들은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대체 뭘 하면 이 가격에 게임을 팔수 있는지 .. 부럽습니다. 어느 아시아의 반도에서는 게임이 마약이니 뭐니 하며 다 죽여 버리겠어~ 하고 있는데 말이죠.


방문 주소 : (각오 하시고 클릭) http://store.steampower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