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생활

P&I 2008 에 다녀 왔습니다.

2008년 봄을 멋지게 장식한 P&I 2008 에 다녀 왔습니다.
작년 보다 좀 푸짐한 맛이 없었는 것이 아쉬웠지만 ...
모델들은 풍부한 감성으로 맞이 할 수 있는 상태였던지라 이 부분에 한해서는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Pentax 의 신기종인 K20D 와 삼성의 GX20 은 깡패였습니다 ...
화질깡패 , 화소깡패 , 기능 깡패 ... 또 뭐있나 ...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역시 펜탁서 이므로 제눈엔 펜탁스 부쓰만 보였습니다만 ..
솔찍히 제일 차분히 모델을 촬영 할 수 있는 부쓰중 하나 였기 때문에 더욱더 좋았다고 생각 되는군요.

캐논 부쓰엔 이 분이 계시던데.. 저는 모델은 잘 몰라서 관심을 안가졌더니 아시는 분이 이 계통에서 상당히 유명한 분이라고 하시더군요.

저의 안보고 찍기 신공으로 몇장 건지긴 했습니다만 .. 공개는 안하고 광각으로 찍어서 크롭한 한장을 올려 봅니다. (고로 아직 라이브-뷰 기능이 심히 끌리진 않습니다 .. 안보고도 찍는 신공이 있기에 ..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롭한 이미지 입니다 ... 이분이 그리 유명하신 분이라기에 .. ㅎㅎ

이 사진이 매우 작게 나온 한 가운데 부분을 손보지 않고 크롭한 거라 좀 소프트 합니다만 (플래쉬 안터트리고 찍은것이라 .. ㅠ_ㅠ) ... 꽤 누군지는 100% 알 수 있게 찍힌거 같습니다.

물론 니콘 부쓰도 상당한 인파가 몰려 있던데요 ... 입구에 위치 했던지라 아싸리 누군지 관심도 가질수 없었습니다.
밝은 망원 렌즈 가지신 분들이 심히 부러운 부분 이었습니다 -ㅁ- !!!
저는 어둡고 헝그리한 망원이 딱 하나 있기에 .. 이날 가져 오지도 않았었지요 ~

이날 저와 함꼐 고생한 같은 회사 동료 , Jackson Chongong 씨에게 감사합니다. (애칭이 외국인 같다고 외국인이라 생각하시면 아니되어효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태규 주임연구원 입니다.. ㅎㅎ

아, 마지막으로 이날 지른게 ...
제 헝그리망원에 부착할 마운트식 밥통 형태의 후드 와 ...
국민 삼각대 구형? 하나를 질렀습니다 .. 이제 저도 볼헤드 삼각대를 가지게 되었군요.
그리 삼각대 쓸일이 없는 저에겐 적당한 삼각대 인듯 했습니다. K10D 전체 다 장착한 무게 정도는 거뜬히 견뎌낼 수 있는 견고성을 가지고 있기에 .. 뭐 만족합니다.

안가보신 분들에겐 심심한 안부? 의 인사를 드리고자 하네요.
왜냐?
실수하신 거예요 ... 으흐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