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작업한 것들

Berryz Webshare 를 위한 PC Client program - IABB v0.7.0 발표.


이 프로그램은 Berryz Webshare(이하 BW)를 사용하는 친구의 서버를 지원 하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 입니다.
상용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들에게 지원되지는 않습니다.
HTTP 프로토콜만으로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 BW 의 다양한 기능을 간략화 하며 사용자가 덩치가 큰 웹브라우저를 뛰우지 않아도 간편하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지원 해 줍니다.

회선의 최고속도를 낼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
최초 실행해 6MB 가량의 시스템 메모리를 사용하고 , 실제 구동시 최고 12MB 만을 사용하도록 디자인 되어 최고의 최적화 프로그램 입니다.
내부적으로 UTF-8 , Base64 , Unicode 등의 다양한 문자셋을 자동으로 처리 하도록 자체 내장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Windows64 기반 에서도 구동 가능하도록 제작 되고 있습니다.

Nullsoft 의 설치 시스템을 사용한 최초 설치 이후 , 지속적으로 인터넷을 통한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하여 사용자가 항상 최신 버젼을 유지 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Berryz Webshare 를 사용하는 다른 싸이트에서도 해당 프로그램을 비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신다면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2002-2008 rageworx software.
MC.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