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을 사다.

어제 민방위교육을 받고(4시간 받는데 추워 죽을뻔...) 집으로 걸어 가다가 서점에서 구입한 책이 두권 있습니다.
하나는 Dan Brown 의 Angels&Demons, 그리고 일어소설을 읽기 위한 사투로 알짜 일본어 Voca 를 구입 했습니다.
한시간 가량 이책 저책 골라 봐도 .. 저 책이 가장 이해가 빠를거 같아서 CD 가 첨부되어 있는 이유로도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어떤 책들은 안에 내용보다 온통 그림으로 때우는 것 도 있던데 .. 책엔 자고로 그림이 없는게 좋죠. 그림 있을 공간에 한자 더 있는게 유익하다 생각 합니다.

아무튼 현재 Dan Brown 의 Deception Point 를 다 읽지도 않았는데 새 책을 산 이유는 오직 Angels&Demons 가 영화로 나왔기 떄문입니다!!!!
전에 읽었던 책이 DanBrown 의 Angels&Demons 라고 생각 했었는데 .. 다른걸 읽었던 것이더군요 ..

일단 소설책 외에 제가 책을 산다는 것은 매우 큰 의미 이며 (제가 소프트웨어 개발자 이지만 제 책상엔 C 나 C++ 관련 책자가 절대 없습니다 .. ), 곧 이것은 꼭 정독하여 얻어 내겠다는 의미가 됩니다.

목표는 일어원문 소설책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수준까지!

역시 소설은 원서를 읽어야 제맛이기에 ..
반드시 일어도 원문소설로 읽고 감동하는 그때가 될 때 까지 노력 해 보겠습니다.
물론 저 책 한권으로 그게 가능 할 리는 없겠습니다만 ...
이번 책을 계기로 허접한 일어 실력을 좀 더 다듬어야 겠습니다.

... 소설은 반드시 원문으로 즐기는 재미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