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및 분석

팀 전용 커피샵 .. ???

팀원들이 가장 즐겨 찾는 커피샵은 "당연히" 회사 건물 1층에 있는 모 커피샵 입니다.
가격은 둘째 치고 .. 사실 귀찮아서 길 건너에 있는 다양한 커피샵들을 찾아 가지 않는 것 이 그 이유 일 지도 모르겠습니다만 ..
사실 팀원중 SsangeOn 이란 인물을 사모하는 듯한 Perl이란 이름을 가진 커피샵직원이 있어서 이기도 합니다.
이곳을 찾아 가면 SsangeOn 에게만 특별한 커피가 준비되어 지고 있습니다.
항상, 언제나, 심지어 Perl분이 안계신 그때에 조차도 !!!!
SsangeOn님 이란 이름이 쓰여져 있을 정도로 각별히 우대받는 한 사람 덕분이란 핑계를 굳이 대지는 않겠습니다만 -
이곳은 완전 팀을 위한 커피샵이 되어 가는 듯 합니다.

일단 .. Perl님이 준비 해 주시는 SsangeOn님을 위한 커피는 양과 맛이 다르죠 ...
그게 불만이긴 합니다만 ..
SsangeOn이 어서 Perl님에게 마음을 열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