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등등등

세련된 디자인 ? Galaxy S 가?

TV 를 보다 보니 , 요즘 삼성의 Galaxy S 의 디자인에 관한 CF 가 나오더군요.
무슨 디자인 하는 사람이 나와서 Galaxy S 의 디자인이 어쩌구 저쩌구 ..

그런데 .. 제가 볼땐 iPhone 짝퉁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게 보입니다.
예전부터 나온 iPhone 의 이미지를 따라 하는것으로 모자라, 생긴거도 데체 홈 버튼 양쪽 옆으로 더 달린거 말고 뭐가 다르다는 건지 ...
국내 제품을 중국이 따라 하는것이나,
이전에 우리나라가 해외 (특히 일본) 제품 따라 만들던 것이나 ,
지금 삼성이 애플 따라 만드는 것이나,
다를게 없고 욕할것도 못되는 처지인 것 같습니다.

그저 삼성이 따라서 SPAD 니 뭐니 만들지 말고 좀 자사제품 답게 나아갈 수 있었음 좋겠군요.

ps.
댓글에 아이폰4가 옴니아1 을 배낀게 된다는 말이 있는데 ..
이건 정말 잘못 생각하고 계신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옴니아1 부터 삼성이 아이폰 디자인을 배낀건데 (직접 두고 보시길) , 아이폰4 가 옴니아1을 배낀게 된다는 말은 ????
아이폰이 먼저 나오고 아이판터치도 먼저 나오고 있을때 옴니아1이 나온건데 ..
게다가 옴니아1 하고 아이폰4 하고 디자인적으로 비교하면 애플디자이너가 쓰러질지도 모르는 일이 아닐까 하는군요.
아이폰4가 옴니아1을 배낀거란 말은, 아이폰을 배낀 옴니아1을 애플이 다시 배낀거란 말이 된다는 거 -_-;;
뭔가 이상하지 않나 합니다.
옴니아1이 아이폰4 보다 얇은가요? 아님 해상도가 높은가요? 아님 정전식 터치 센서를 썻던가요 ????
아이폰4가 옴니아1의 디자인을 배낀거란 말은 왜 그렇게 생각하시는지 정말 궁금해 지는 부분이네요.

pps.
얼마전까지 옴니아1 을 가지고 WM6 개발을 했었기에, 저 역시 옴니아1 사용자 이었습니다만 ..
도저히 아이폰4가 옴니아1을 배낀거란 건 이해 할 수 없는 부분이 아닌가 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