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24

(3)
자유로운 시민들의 촛불파티... 1차 포스터 2017년 10월 28일에 광화문에 가지 말아야 할 이유에 이어 드디어 포스터가 나온 듯 합니다.28일엔 여의도로 모여 축제를 즐기도록 합시다.수구좌파 안녕~ 출처 : CLIEN 더레프트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1342085 )이런 고급진 포스터 만드신 황금손 더레프트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오래 전(대선 전) 김용민의 한 트윗 글.출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1342689?po=0&od=T31&sk=&sv=&category=&groupCd=
MinGW-W64 + glut32 예제 컴파일 하기 이전에 올린 MinGW-W64 에 기본으로 포함 되지 않는 glut32 를 만드는 방법을 다음으로, 간단히 OpenGL GLUT Example 페이지에 있는 blender.c 예제를 컴파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압축 파일을 특정 위치에 푼 다음 (blender.c 소스 포함임) 해당 위치에 기존의 glut32.dll 을 복사 해 두고 make 를 해서 blender.exe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 이 소스를 빌드 하기 이전엔 반드시 glut32 를 MSYS 에 make install 로 설치한 상태여야 합니다. Windows 의 정책 상 DLL 이 EXE 와 함께 있거나, Windows system 폴더 안에 복사가 되어 있어야 하므로, DLL 을 먼저 복사 해 오는 것을 고려해야 EX..
2017년 10월 28일에 광화문에 가지 말아야 할 이유 벌써 광화문에 참석 하며, 국정 농단을 하고도 "나 몰랑~" 하던 어떤 정신이 문제가 있는 사람을 국가 원수의 자리에서 물러 나기 위해 국민의 한 사람으로 외치던 때가 1주기가 되어 갑니다. 세상 참 빠르죠. 그런데 이번에 갑자기 광화문에 집결 ? 막상 왜 뜬금 없이 모이는가 싶어 찾아 보니, 이번 집결은 문제가 많습니다. 특히 아래 이미지 중 보면, 문님에게 '촛불의 경고를 들으라 ?' 참여 집단이나, 한다는 타이틀이 참으로 가관 입니다. 물에서 구해다 주니 봇다리 내 놓으라고 멱살 잡는 놈들 특징이라고 해야 하나요. 특히 참여 한다는 집단 중 이런 집단이 포함 입니다 ( 아래 사진 ) 그리고 청와대로 왜 나팔 불면서 전진 하는건가요 ? 거기에 지금 구속중인 ㅀ 있나요? 이뭐병? 기억 하실 겁니다.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