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의 2017년 결산 이벤트 당첨을 알려온 티스토리 소식에 이어, 3월 중순에 온다던 기념품이 3월 말에 가까워서야 결국 오긴 했습니다. 아마 수량이 많아서 늦어 졌었나 합니다. 간단한 티스토리측 설명으로는 다이어리 세트 정도 라고 했는데, 생각 보다 큰 박스 안에 뭔가 들어 있어 기대를 하며 박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박스 안엔 제가 좋아하는 검은색을 기반으로 하는 많은 것들이 들어 있었는데, 2007년쯤에 시작한 티스토리 이후에 이런건 받는건 처음이라 설래는 마음이 드네요. 큰 선물은 아니지만 정말 마음에 드는 구성 입니다. 위의 스티커는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에 붙이면 좋을 듯 하고 ...



뭔가 있어 보이는 서류철 디자인의 이 작은 박스속엔 ... 작은 다이어리와 펜이 들어 있을 듯한 또 작은 박스가 박스안에 박스에 또 작은 박스로 ! 이루어져 있습니다. 과연 어떤 게 들어 있는 것일까 ?



오 ! 모나미 153 ! 메탈 !



 작은 박스에 있던 펜은 바로 모나미 153 메탈 버젼 입니다. 그냥 문구점에서 사서 쓰던 153이 아닌, 제가 아직 한번도 구매해 보지 못했던 고오급 메탈 153 이라니 ! 그냥 플라스틱 제품들이 가질 수 없는 무게감과 차가운 감촉, 매트한 도장의 느낌 등이 매우 놀랍습니다. 개인적으로 미끈한 제품들 보다는 이런 매트한 재질을 최고로 치는데, 무척 마음에 듭니다.


 티스토리, 부디 카카오에서 버려지는 수 많은 서비스와 달리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발전 해 나가면 좋겠습니다. 아직 https 지원이나, 이미지 업로드에 플래시를 아직도 쓰고 있다거나 하는 모습들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만 ... 점점 나아 지길 바라며, 대한민국의 대표 블로그 플랫폼이 되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견족자K ragewor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