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 가속을 통한 각 Frame 영상을 화면에다가 그리려고 하니 어찌 DirectDraw 는 너무 오래된 API set 이라 DirectX 2D 를 쓰려고 노력 중 입니다.

 다만, 대부분 2D 가속을 쓰는 게임들이 창모드로 실행 되는 방법을 알기가 어렵다는 난해한 점에 허우적 거리고 있습니다만 ... 이 방법을 찾기 위해 좀 노가다를 해야 할 듯 하네요. GDI+ 를 쓰느니 이걸 써야 겠는데 ... GDI 에 2K 이상으로 크기가 리사이즈 된 이미지를 그리려니 이 방법 말고는 답이 없어 보입니다.


 아... DirectX ... 손도 대기 싫었는데 ...


dx7test1.zip

빌드 가능 환경 = Code::Blocks + MinGW-W64 (DirectX API 포함된 상태)

Posted by 견족자K ragewor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