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중 입니다 ..

오늘 쌀국에 데모가 있어서 급하게 개선한 사항들이 나름 잘 먹히고 있는 듯 합니다.
여긴 저녁이지만, 그곳은 아침이니 뭐 ... 시간차공격이라고나 할까요 -_-;
다양한 효과가 있지만 제 블로그에 올릴 수 있는 건 제가 만든 부분들에 한해서 일부만 공개가 가능하군요.

이 GUi 엔진은 ..
ARM7/9/11 에서 모두 동작이 가능하며, windowsMobile 은 물론 Windows32/64 에서 모두 구동이 가능한 엔진 입니다.
물론 주 타겟은 ARM9 급의 모바일 폰들 이겠지만요 ^^
기본적인 Windows Common Control 의 특성은 다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비주얼적인 효과가 장점이기도 합니다.
물론 화려한 하드웨어 없이 돌아 가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이미지 처리도 모두 정수로만 합니다.(sin,cos 안쓰고 만들기가 더 어렵습니다 .. ㅠㅠ)

쌀국에서 장점을 잘 알아 채서 많이 많이 퍼졌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아래는 약간? 개선된 점들의 허접데모 입니다.
물론 제 블로그에서만 재생해 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견족자K ragewor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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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9.06.05 21:00 신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에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고 계신 것 같아서,그것에 관심이 있다보니 질문을 드려봅니다.

    모바일에서 지금 작업을 하고 계신 프로그램을 제작하려면 최소한 어느정도의 경험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사실 저는 프로그래밍을 전문적으로 공부하지 않았지만 언젠간 이런 작품도 만들어 보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혹시 조금은 이에 관해 개인차,실력차가 크게 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러나 예를들면 평범한 컴퓨터공학과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압두고 있는 학생분들이라면
    깊게 공부하기보다는 프로그래밍 기간이 1년미만,참여해본 작은 프로그래밍 프로젝트가 1~3번이라고 가정을
    했을때 조금만 노력을 한다면 지금 만드시고 계시는 작품을 만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어떤언어를 사용하셔서 만드시는지도 궁금합니다.^^

    • Favicon of https://rageworx.pe.kr BlogIcon 견족자K rageworx
      2009.06.05 21:15 신고

      안녕하세요 ^^
      저는 일단 이런쪽으로 졸업하고 7년이 넘게 일을 하고 있습니다...꾸준히 한가지만 한것이 아니긴 합니다만..
      DOS 시절 부터 x86 assembler 를 쓰기 시작해서(게임을 좀 더 빠르게 만드려면 필요 했었죠 ..) 지금은 거의 대부분의 언어를 사용합니다.
      모바일 쪽은 거의 다 C 이며, GUI 엔진은 특성상 C++ 을 사용했습니다.
      자세한 것은 메일로 알려 드리는 것이 낫겠군요.
      감사합니다.


  • 2009.06.05 21:57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