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어뎁터 에서 보게 된 엘레컴의 새로운 마우스 입니다.
기존의 공각기동대 마우스의 업그레이드 판 인 듯 한 이 외형...
레이저 마우스의 궁극적인 디자인 ...
가끔 나오는 엘레콤의 이 유니크한 디자인은 저의 마음을 설래게 합니다.
가격이 무려 5만원을 후려치는 것 때문에 지를수가 없습니다만 ... 만약 산다면 무선을 사야죠 +ㅁ+
일단 디자인을 이리 저리 살펴보니 ..
딱 두가지를 합쳐 놓은 듯 합니다.

엘레컴 공각기동대 마우스 + 체리 광마우스 !!


살짝 둥그리 한 엉덩이? 부분을 보면 바로 체리 광마우스의 그것입니다.
제가 아끼는 마우스 중 하나로서 상당히 유니크한 클릭감과 감도를 가지고 있는 마우스 입니다.
우레탄 코팅이 요즘 벗겨져서 좀 슬프긴 합니다만 ... 예비로 하나가 더 있는 마우스라 .. ㅎㅎ

아무튼 ...
이번에 나온 Scope Node.
저의 지름의 화신을 소환하는 놀라운 아이템임은 거짓이 아닌듯 합니다 .. ㅠㅠ

... 근데 저걸 사서 게임도 할건 아닌데 ... 왜 사고 싶은건지 ...

Posted by 견족자K ragewor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