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マルフィ
2주전, 일본에서 있을떄 받아 보던 메일에 몇몇 업데이트가 되었길래 보았었습니다.
그중 토쿄티비 에서 온 메일중 아주 반가운 이 얼굴!
춤추는대수사선을 눈물겹게 재미를 느끼며 보았던 저에게 있어 이 까무짭짭한~이 아저씨는 일본에 제가 아는 몇 안되는 배우들중 한분 이십니다.
사실 연기를 잘하거나 하는건 모르겠고 - 드라마상 독특한 인상을 남긴 이유이겠지만요 ...
아무튼 이 아저씨가 새로운 영화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더군요.
영화는 アマルフィ(Amalfi) 라는 제목을 가진데다 이 아저씨 나오던 장르에 맞게 수사물인듯 합니다.
배우진을 보면 -

アマルフィ castings

이 까무잡잡한 아저씨 주위로 꽤 잘 알려진 배우들이 줄줄히 나옵니다.
트릭에서 "존~~~" 이라고 사기치던 그 아저씨 부터 시작해서 적어도 제가 아는 배우는 다 나오는군요 +ㅁ+
7월18일이니 이미 시작한 상태 이겠습니다만...대충 흝어 보니 , 이탈리아의 아말피에서 어느 여자아이가 납치 되는데 이것이 단순한 납치인지 테러인지가 이야기의 시작으로 흘러가더군요.
그리고 춤추는대수사선에서 보이던 그 경찰의 이미지 그대로 극중에 나오게 되는 듯 합니다.
촬영장소는 바로 여기입니다.
아틸리아의 아말피 라는 곳으로서 해변을 낀 작은 마을정도 인 듯 합니다만 ... 자세한 것은 영화를 직접 시청 해야 겠지요.
오랜만에 나온 이 아저씨의 영화가 대체 어떤 이미지로 다가올 것인지 궁금합니다.
Posted by 견족자K rageworx
  • Favicon of https://softcream.tistory.com BlogIcon seongchan
    2009.07.28 15:40 신고

    시간 날때에 신혼 여행서 찍은 사진을 구글맵에 매핑할까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