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SMS 인가 .. 뭔가 ...
암튼 그게 버벅~버벅 대서 나름 짜증나서 빠르게 만들어 볼까 하고 만들었더만 ...
MS-SMS 써서 가져오고 보내고 뭐 그런건 빠르게 되는데 ... 화면 그리는게 허벌 느림.
480x800 되는 크기의 이미지를 한장 그리는데 평균 400ms 가 걸림....
HBitmap 과 HDC 로 이미지 그리는걸론 SPB shell 속도를 못낸다는 결론 ..

CPU 만 빠르다고 다 되는 세상이 아닌듯 하다는게 나의 결론.
그래서 iPhone 이 뜨는 것임.
쯧쯧...

세상에 VisualStudio2005에 있는 WM6 에뮬레이터 화면 갱신 속도 = 실제 폰에서 갱신 속도 가 될줄 누가 알았단 말인가 .. -_-;;
Posted by 견족자K rageworx
  • Favicon of https://dauti.tistory.com BlogIcon dauti
    2010.01.16 01:18 신고

    저런거 때문에 다음 모델에 안드로이드 OS를 채용한다고 그런가 봅니다;

    • Favicon of https://rageworx.pe.kr BlogIcon 견족자K rageworx
      2010.01.20 15:37 신고

      OS 의 문제가 아니라 하드웨어 설계 문제인거 같습니다.
      데체 뭘 어찌 만든건지 ...

  • Favicon of https://gunnih.tistory.com BlogIcon gunnih
    2010.01.16 02:20 신고

    훔.... cpu에 따라 다르지만.. 옴니다 2 이후에는... 아무래도.. 에뮬 보다는 실제 단말이 좀 더 빠르지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s://rageworx.pe.kr BlogIcon 견족자K rageworx
      2010.01.20 15:37 신고

      옴2 는 정말 빠르더만 ..
      옴1 은 ... 역시 사과사 애들이 만든게 샘나서 급하게 만든게 맞아..
      내말이 맞아 ... ㅈㄱㅅ ,..

  • Favicon of https://gunnih.tistory.com BlogIcon gunnih
    2010.02.09 01:13 신고

    아.. 그리고 하드웨어 가속을 받게 할 수 있는 DLL을 만들어서 파는 회사들이 있나봐요... 아마도 spb 애들 그거 사서 쓰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