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것들/재미난 것들

내 눈을 의심한 게임, 삽의 기사 !

 문득 Steam 에 들어 갔다 눈을 의심한 게임을 발견 했습니다. 삽을 스카이 콩콩 찍어 움직이는 모션에, 무기란 오직 "삽" 하나로 보스 까지 바르는 게임 ... 양키들이 제정신으로 만든걸까? 라는 의심을 하게 만든 게임, 그 이름 하여, "Shovel Knight".



 무려 게임 가격은 8bit 시절을 보는 듯한 화면과 대조적으로 14.99 USD 나 합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15,000 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아니 .. 대체 게임을 어떻게 만들었길래 이 겁을 상실한 가격이란 말인가 ?!



 믿기지 못하는 분들은 Steam URL ( http://store.steampowered.com/app/250760/ ) 을 확인해 보시면 알겠지만 .. 정말 이 게임 가격이 14.99 USD 입니다.  아무리 Retro graphics 가 유행 하는 시대 입니다만 ... 대체 이 게임은 어떤 대단한 content 를 가지고 있길래 이 가격인가? 라는 궁금증이 가득 합니다만 ... 근래 이정도 가격의 게임은 살 형편이 안되는 불쌍한 대한민국 가장 으로서 이제는 궁금증 으로만 게임을 바라봐야 하겠습니다만 ... 정말 아래의 삽을 타고 찍는 공격을 하는 걸 보면 "삽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 로 게임을 만든걸로 보입니다 !


삽으로 스카이 콩콩 공격이다 !


 언제간 모두를 경악 시키는 Steam 할인마의 공격이 있을때 도전 해 보겠습니다만, 참으로 이젠 별에 별 게임이 다 나오는 세상에 이런 대단한 발상의 게임이 나올지는 아마 누구도 몰랐을 겁니다.


 궁금 하네요 ... 정말 이 게임.

 근데 가격이 자비가 없습니다.

 아직까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