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등등등

집으로 가던 버스 교통사고 나다 ...

사건 당시 사진, 촬영은 제가 했으며 법적인 문제가 있을시 내리겠습니다.

어느날과 마찬가지로 늦은 귀가를 하던 중 타고가던 8xxx 번 광역버스가 수내역쪽에서 좌회전 중 버스 오른편, 즉 좌회전 전에 마주오던 아주머니 차량과 추돌이 있었습니다.
저는 버스 오른편에 앉아 있었기 때문에 신호가 어찌 되어 있어는지는 모르는 일 입니다만 ...
분명 한 것은 좌회전 전 왼편에 차량이 전혀 없었고 (즉, 차량들이 우회전을 하던 직진을 하던간에 없었던 상황) 버스가 좌회전 을 하다가 클락션을 누르고 급정지를 하였는데 결국 사진에 저 차량과 추돌이 있었다는 점 으로 미루어 볼때 .. 이건 분명 저 횐색 차량의 아주머니 잘못이 맞다고 판단 됩니다.
차가 충돌 하는 순간 저는 마침 창문 밖을 보고 있었고, 차량이 튕겨져 나가 약 100도 가량 회전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린시절(?) 부터 버스 타고 교통사고 많이 당해서 그런지 그닥 놀라운 상황은 아니었지만 ..

- 아주머니의 저 개념없는 운전과.
- 차량이 참 튼튼하다는 것.
- 밤길 운전 조심 해야 겠다는 것

등의 교훈을 주는 상황 이었다고 하겠습니다.

아래는 교통사고 후 촬영한 영상 입니다. 
(펼쳐서 봐야 하며, 동영상 중 차량 번호가 나옵니다.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내리겠습니다)
물론 매번 가지고 다니던 뚝딱이로 찍은것 입니다... 이래서 매일 카메라를 들고 다녀야 하는가 보다 하네요.
정말 밤길 조심 해야 겠습니다 .